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





게시판 상세
제목 Q.(교환/반품)반품/교환 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작성자 OFFICE724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7-07-1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97





Q) 반품/교환 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

 A) -반품/교환은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,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로 오피스724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     -사이트상 반품신청 후 CJ택배사로 회수접수

       CJ택배사 전화 : 1588-1255로 전화 후 '1번' -> 배송송장번호와 '*' 입력 -> 수거접수 완료

       인터넷 : https://www.doortodoor.co.kr/parcel/pa_0000.jsp 링크 클릭 -> 비회원 반품예약하기 -> 약관동의 -> 수령시의 운송장번호 및 수령자 연락처 기재 -> 검색 -> 반품예약 신청하기

     -유선상의 반품접수신청 후 회수접수 (합동택배)

        오피스724 고객센터 ☎02-583-4774 / 4771로 문의 ->수거접수 완료

     -교환/반품 배송비 [기업은행 216-071947-01-011 (주)이롬토탈서비스] 구매자명으로 입금 후 [교환/반품신청 전 꼭 확인해주세요~!] 에 댓글양식에 맞춰 댓글을 남겨주셔야 합니다.
       전체반품시 5000원 / 부분반품시(주문하신 상품일부) 2500원 (*도서지역의 경우 추가운임비 별도로 발생)
       교환택배비 왕복 5000원 (도서지역의 경우 추가운임비 별도로 발생)

     -교환/반품신청서 작성 후 상품과 함께 동봉해주셔야 합니다.

       *교환처리는 동일수량으로 교환처리 가능하십니다.

       *불량/오배송으로 인한 교환/반품시 반품사유를 ★꼭★ 기재해주셔야 합니다.

       *반품주소지 :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8길 38-6 (주)이롬토탈서비스 1층 사무실

       *반품 시 주의 사항 [CJ대한통운 택배는 분실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. CJ대한통운 대리점으로 입고되기 때문에 바로 확인이 어려우며, 배달완료로 확인된 날부터 1~2일 후 저희쪽으로 도착하여 확인됩니다.


    ★아래의 경우에 포함된 상품은 교환/반품 불가능하시며 상품을 보내실 경우 반송처리 되시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★

     -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, 물품 수령 후 7일 이후 보내주신 상품은 반품/교환처리 불가합니다.

     -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오염, 훼손, 변형 및 개봉(제품을 사용)을 한 경우 반품/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
     -SALE 상품,복사용지,잉크,토너,악세서리류는 개봉만으로도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므로 구매 후 교환/반품은 불가합니다.

     -구매자 사유로 인하여 교환처리 된 상품은 재교환/반품처리가 불가합니다.

     -배송시 생긴 상품의 구김, 복사용지 박스가 회손 경우 등 배송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부분은  반품 사유가 적용되지 않습니다.(*상품 교환가능)

     -복사지 소재 특성상 제작과정에서 약품처리로 인하여 냄새가 날 수 있으며 해당사유로 인한 부분은 변심반품으로 포함되어 택배비는 고객부담입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TODAY'S
ITEMS

퀵메뉴

위로

아래로

     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문의하기
    • 상품후기
    • 배송조회
    • 반품문의
    • 관심상품
    • 쿠폰관리
    • 내게시물
    • 좋아요